소중한맘 산후조리원은 매일 2회 철저한 청결과 소독관리를 하고 있으며, 아기를 위한 고급 브랜드 제품을 사용합니다.
소중한맘에는 아기 한명한명마다 개별 CCTV를 설치하여 투명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젖병은 실명제를 하고 있고, 교차감염 예방을 위해 신생아와의 거리확장, 자동습도, 공기청정, 바이러스예방필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QnA

Review - SoJoongHanMom
소중한맘 산후조리원 이용후기 - Tel. 02-903-0033


제목 소중한맘 산후조리원 & 소중한맘 맛사지
작성자 권푸르미
작성일자 2018-09-06
조회수 61









14일 천국같은 조리원을 나와 24일째 홀로 아기와 씨름하고 있는 42일 된 아기 엄마 입니다.
 
첫 출산 모르는것 투성이라 네이버 검색과 친구 상담등으로 연연하던 그때
" 집에가서 모르는것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해요~~ "라고 말씀해 주시던 실장님 말씀이 떠올라서
조리원 나온 3주후에 연락을 드렸는데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엄마같이 걱정해 주시는
실장님께 너무 감동받아 감사한 마음을 표현 할 방법으로 금쪽같은 밤잠 쪼개가며 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
 
도봉/노원/강북/중랑맘님 조리원 고민 중이시라면 "소중한맘 조리원 & 맛사지" 추천 드립니다.
 
저는 강북에 살고 있습니다. 처음 조리원을 고를때부터 조금 깐깐하게 고르려고 노력 많이 하고 선택했었어요.
 
1. 첫번째는 가격이 합리적인지?(착한지겠죠^^;)
2. 밥은 혼자먹는지? 같이 먹는지? & 밥맛이 좋은지^^;
3. 아기 캐어 환경 & CCTV가 설치 되어있는지?
4. 맛사지를 잘하는지?
5. 조리원 방 환경과 청소는 잘해주는지?
6. 주차가 편한지?


간추려 이것정도로 선택해서 집에서 25분 걸리는 "소중한맘 산후조리원"을 선택하여 가게 되었습니다.
선택결과는 " 만족이구요 둘째를 (아직은 생각못하겠지만...) 낳는다면 또 갈거예요^o^ "
 
말주변이 없어 틈틈이 일기대용으로 찍은 사진으로 후기 보여 드릴께요;(어제까지도 후기 쓸 생각 없었음...)
 
1. 내아기를 24시간 볼 수 있는 사각지대없는 통유리 공간과 남양어플로 볼 수 있는 CCTV영상
  (남양 어플은 가족 5명과 함께 볼 수 있는데 틈틈히 가족들이 보고 아기 상태를 카톡보내 줬어요^^::)





2. 중요하게 생각했던 밥사진이예요ㅋ 거의 식당에서 수다떨며 함께 먹었구요. 2,3번 방에서 먹었어요~




3. 개인적으로 신랑 생일이어서 방에서 이벤트 했는데요; 꾸미는데 눈치 안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했어요~




그리고 이왕 한김에 왕왕 추천 맛사지요!!!
 
저는 키가 아담하시고 글레머러스한 송실장님께 받았는데요ㅋ
제가 임신전 59kg 임신 막달 73.8kg → 출산하고 70.2kg → 조리원 맛사지 후 62.95kg → 현재 61.1kg 유지 중


제 몸무게 변화만 봐도 조리원 맛사지가 얼마나 컸는지 아시겠죠?
총 14.8kg 쪄서 현재 12.7 kg 감량 임신전 몸무게 2.1kg 남았습니다. 이건 자랑 좀 할께요^^
진심 힘들어서도 빠지지만 조리원까지 10.85kg 감량해서 나왔어요.
송실장님이 아니였으면 불가능 했을꺼예요..맛사지 고민하는 맘님들 산후맛사지 추천입니다!!!
저 처럼 많이는 아니여도 안하는것보단 효과있으리라 생각해요^^ 힘내세요!!
 
마지막으로 이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까지 쓸께요;;
우선 소중한맘산후조리원 원장님 가슴맛사지 너무 감사드려요! 덕분에 아직까지 뭉침없이 잘지내고 있습니다.
실장님!!!! 하나하나 신경써 주시고 제 전화 따뜻하게 받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 외출할때 저희 아가 봐주신것두요^^;
식당 이모님 밥 맛있게 해주셔서도 감사하구요~ 신생아실 이모님들도 너무 감사드려요!!!
마지막 맛사지 송실장님! 저를 다시 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심 짱입니다!!
 
이글을 읽고 계신 맘님 조리원은 진심 천국이었던것 같아요! 정말 잠 많이 주무시고 몸조리 잘하시고 나오세요!!
이세상 엄마들 정말 위대합니다! 우리 모두 화이팅이요♥
 
전이만 아기 수유하고 꿈나라로 갑니다~~~~~뿅!!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